입문하고나서 처음으로 도전하는 풀바디 시가 !
아침잠을 확 깨워줄 무언가가 필요했는데
아침 출근길입니다.
구입처 : 시가로피아
첫드로우는 푸석하지도 빡빡하지도않는 딱 좋은 필러입니다.
첫 드로우 맛은분명 기존의 항상 태우던 마일드나 미디움과는 확실히 다르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묵직하고 시가의 기본 니코틴향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하지만 적절한 나무향과 시가의 기본니코틴향과 충분하게 연무량도 괜찮았습니다.
아침을 깨우기에 정말 충분했습니다 . 크리미한맛과 순한가죽향도 조금있었습니다. 제 입장에선 다행스러운건 후추향이나 매운맛은 풀바디에 비해 많이 느끼진못했고
풀바디 치고 전체적으로 마일드나 미디움에 비해 향과 색이 조금강할뿐 부드러운풀바디 시가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커피하고 정말 잘어울리는 시가인것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블랙과골드는 정말 잘어울리는 조합이라고생각합니다. 고급스러워보이는 시가라 운전하면서 혼자 으쓱으쓱하면서 태웠네요. 그 느낌덕에 전혀 지루하지않는 아침을 준비하는 시가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후반부에는 확실히 전반과 중반은 전혀없었던 후추향과 매움이 올라오네요 확실히 시가의 공통적이라할수있는 후반부 매운맛과 후추맛은 마일드와미디움 보다 조금더 쎈 후추맛과 매운맛이였습니다.
기존 태웠던 올리바세숀하곤 확실히 다른느낌이였습니다.하지만 올리바는 올리바인것같은 시가였어요 재구매 당연있습니다!
퇴근하기전 오늘하루 수고했다는 의미로 마무리시가를 준비합니다.
퇴근하기전 입니다.
구입처 : 역시 시가로피아
우선 금액이 너무 저렴하고 마일드미디엄쪽이라 전부터 관심있었던 시가입니다.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는 하지않았습니다 . 첫드로우 역시 푸석하지도 빡빡하지도않는 딱 좋은 필러양이였습니다.
시가의 기본을 충실히하는 시가였네요 표현을하자면 아! 내가 시가를 태우고있다라는 느낌을 딱 주는 기본중에 기본 시가의 맛
태우다보면 아 이런향이 시가향이구나 ~~~~~ 라는 기본적인 시가
특별한맛과 한가지에 강하고 기억에남는 시가는 아니였지만 .
불편함과 실증나는 맛은 전혀 없는 ! 질리지않을것같은 시가였습니다 .
달콤함이나 커피향 초콜렛향은 전혀 없고 약간의 살짝나무태우는향과 시가의특유의 니코틴이 절대적입니다.
녹색의 라벨과 라이언처럼 산뜻한 풀과나무향 그리고 적당한니코틴향까지 조화가 딱 맞는 시가였습니다.
후반에는 후추맛은없고 매운맛은 꾸준히 느껴지는 시가였습니다.
이 시가는 특별하게 파이프를 끼워 태워봤습니다. ㅎㅎ 뭐 괜찮았습니다 . 시가는시가인데 파이프는파이프인데 ~ 라는 느낌을주었네요.
부담없이 가볍게 태우기엔 좋은 시가였습니다 이정도 가성비라면 재구매 있습니다.
휴일은 휴일답게 ~
다음날 휴일 오전입니다 .
구입처 : 당연히 시가로피아
아직 시린이지만 여태 태워본시가중 최애시가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일드하고 부드러운 시가를 선호하다보니 저에겐 딱 맞는 시가네요.
삼나무향과 여러가지 나무향이 절대적이고 부드럽다못해 코로 들어마셔도 깔끔하고 부드러운시가였습니다.
사진처럼 유리컵에 달콤하고 시원한샴페인과 시가의연기를 담아 막아뒀다 한번에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뱉는 방법!
시가의 복잡한 맛과 향까지 느낄수있는 시간이였네요.
전반 중반 후반까지 ! 저에게 있어선 부드러움으로 시작해서 부드럽게 끝나는 맛이였네요.
삼나무향과 부드러운니코틴 조합이 정말 좋고 아주 아주 약한 단맛까지
하루에 시간을 조금씩 두고 몇개나 태울수있을만큼 마일드시가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순하고 삼나무향을 좋아하시고 입문자분에겐 적극추천하고싶은 시가입니다.
재구매는 항상 있습니다 ! (조금더 저렴해지면 더 좋구요 ㅎㅎ)
설명은 시린이라 전혀 할줄모릅니다 ㅎ 아직은 많이 느끼지못하는 향과 맛을 적어봤네요 그리고 제가 태우는 시가를 공유하고싶은마음에 글을 몇자 적어봤습니다
오늘하루도 다들 힘내시고 늘 화이팅입니다 ^^
시가로피아사장님덕에 지금은 매니아가 되어있습니다^^시가파이프라고 제일저렴한곳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시면됩니다 4개 사이즈별로 들어있구요^^금액대는 2-3만원대입니다 ㅎ
와우 매니아 시네요 시가끝에 끼운건 뭔가요? 운전중 시가라 ...상남자 이십니다^^
후기 감사드립니다. 너무 많이 태우시는 거 같아 제가 걱정이네요 ㅎ